▲ 한샘몰의 가을맞이 신제품 아이즈 붙박이장.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한샘몰(www.hanssem.com)에서 가격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신제품 붙박이장 카시오(CASSIO)와 아이즈(IZE)를 처음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2015년 한샘몰 붙박이장 매출을 조사한 결과, 10월 매출이 월 평균보다 약 15% 정도 증가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대 붙박이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시오 붙박이장은 아이보리색상의 클래식 스타일 옷장으로 도어 중앙에는 금색 실크장식을 포인트로 넣어 입체감을 살리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도어 일체형 손잡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아이즈 붙박이장은 장식을 최소화한 모던스타일의 옷장이다. 하이글로시 소재의 화이트 도어는 오염에 강하고, 화이트, 우드 톤의 가구와 무난하게 어울리면서 안방을 밝게 만든다.

한편 한샘은 새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일까지 3,150mm(10.5자) 기준 카시오 붙박이장은 20% 할인된 9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고, 아이즈 붙박이장도 10% 할인 받아 9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으로 다용도 정리함, 도어부착형 전신거울, 스카프걸이를 증정하고, 카시오 붙박이장 구매고객 중 27명을 추첨해 ‘ZEN한국 4인 홈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이면 이사, 결혼 고객이 증가하고, 새로운 계절을 맞아 옷장 정리를 계획하는 고객도 많아져 여기에 맞춘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