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누적 거래액만 515억 원, 전년 동기 대비 1200% 성장

물류부문 스타트업 기업 ‘부릉(VROONG)’을 운영하고 있는 IT 기반의 물류업체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의 매출 증가액이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메쉬코리아는 2017년 3분기 누적 거래액이 515억 원을 돌파, 전년 동기(누적 39억 원) 대비 1200% 증가율을 기록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수치는 지난해 총 거래액인 96억 원과 비교, 430% 성장한 수치며, 시간이 지날수록  고속 성장속도를 높이고 있음을 방증하는 셈이다.

한편 2017년 누적 매출액은 197억 원으로 전년 동기(누적 26억 원) 대비 658% 증가했다. 작년 한해 총 매출액인 55억 원과 비교하면 약 3.5배 늘어난 수치로, 올해 매출액은 기대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같은 메쉬코리아의 고속 성장세는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는 물류 인프라 부릉 스테이션과 본사 차원의 배송 서비스 품질관리 등 경쟁사와 차별화된 배송 서비스가 고객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평가되고 있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꾸준하고 지속적인 물류 인프라에 대한 투자, 배송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배송기사 확대 및 처우 개선 등이 고객 가치 향상으로 연결되면서 목표 이상의 높은 성과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물류 산업 스마트화를 통해 고객과 배송기사, 상점주 등 3자가 모두 윈-윈하는 최적의 라스트 마일 물류 포털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