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광양항 글로벌 리스컨테이너 장치기지 운영사 모집

기사승인 2017.11.06  14:41:04

공유
default_news_ad1

- 항만관련부지 3블록 내 2만 5,000㎡…연간 임대료 7,740만 원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 이하 공사)는 광양항 항만관련부지 3블록에서 글로벌 리스컨테이너 장치 기지(Depot)를 운영할 운영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광양항에서 리스컨테이너의 공급과 반납이 이뤄질 수 있도록 글로벌 리스컨테이너사를 유치해 컨테이너 물량 증가 및 수출입 컨테이너의 수급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리스컨테이너 장치 기지를 운영키로 했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임대부지는 광양항 2-1단계 컨테이너부두 후면인 광양항 항만관련부지 3블록 내 2만 5,000㎡이며 바닥포장, 조명탑, 펜스 등이 설치돼 있어 컨테이너 장치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연간 임대료가 7,740만 원 수준으로 저렴해 선사, 화주사에 리스컨테이너를 공급하는 글로벌 리스컨테이너 업체나 제휴기업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공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운영사는 단독 또는 컨소시엄 구성 참여가 가능하며 컨소시엄으로 참여할 경우 주간사 명의로 신청하면 된다.

공사는 모집공고를 거쳐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참여업체의 사업능력, 투자 및 자금조달계획, 운영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입주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12월 11일까지이며 신청자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공사 물류단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인식 기자 story20217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