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인천항만공사 소통 노력, 큰 성과로 나타나

기사승인 2017.11.15  15:03:11

공유
default_news_ad1

-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 '소셜 미디어 대상' 수상

   
 
  ▲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수상후 박영락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왼쪽), 신용범인천항만공사 건설본부장(가운데) 이언주국회의원(오른쪽)과 기념촬영에 응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가 1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or.kr)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인터넷 소통활동에 있어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날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IPA는 공식 블로그와 함께 페이스북, 웨이보,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총 5개의 다양한 소통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SNS를 통한 고객접점 대국민 정책홍보, 정책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ICSI(인터넷소통지수)·SCSI(소셜소통지수) 평가가 지난해 68.51점보다 8.25점 상승한 종합 76.76점(AAA 등급)이라는 우수한 등급을 달성했다. 이러한 지수 평가의 호조에 힘입어 동시에 진행하는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부문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게 됐다.

이번 시상식에서 두 개의 상(賞)을 수상한 신용범 건설본부장은 “인천항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도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던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인천항을 비롯, 항만에 관심을 갖는 모든 분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채널을 꾸려가겠다”고 강조했다. 

 

이경성 기자 bluestone@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