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네오시스템즈, 복지몰 ‘이지웰페어’ 정식 오픈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03.09  19:12:03

공유
default_news_ad1

- ‘로지스허브’ 택배서비스 이용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 증정

   

통합물류 솔루션 기업 네오시스템즈㈜는 국내 최대 복지몰 사이트인 ㈜이지웰페어에 택배 서비스 정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지몰 사이트 ㈜이지웰페어에서 ‘로지스허브’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네오시스템즈㈜ 관계자는 “이지웰페어 복지 포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리고자, 저렴한 운임비와 더불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이지웰페어와의 공동 판촉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통합 물류관리 플랫폼 ‘로지스허브’가 제공하는 택배 서비스는 1,500여 개 공공기관 및 대기업 복지몰에 동시 공급된다. 이번 입점을 통해 국회, 경찰청 등 정부기관 외 대기업 임직원들은 자사 복지몰에서 복지 포인트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복지 포인트로 일반 상품 구매가 아닌 택배 서비스까지 결제하는 시스템은 로지스허브가 업계 유일하다.

특히 로지스허브 택배 서비스는 무거운 물품이나 한 번에 2개 이상의 물품을 보내야 하는 경우 특히 유용하다. 복지몰 사이트 내에서 택배 예약을 하면, 제휴사인 한진택배 기사가 지정 일자에 직접 자택이나 회사로 방문해 물품을 수거해 간편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다.

한편, 네오시스템즈㈜는 ‘인트라로지스’부터 최근 클라우드형 물류관리 시스템 ‘로지스허브’까지 물류 관리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석한글 기자 hangeul8910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