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한국해양진흥공사, 16일부터 임·직원 채용 돌입

기사승인 2018.05.16  11:16:16

공유
default_news_ad1

- 임원 등 관리자, 경력직 및 신입직 직원 등 총 33명 공개모집

article_right_top

한국해양진흥공사설립위원회(이하 ‘위원회’)는 7월 초 출범하는 한국해양진흥공사(이하 ‘공사)에서 근무할 임·직원을 5월 16일(수)부터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은 공사 정원(101명)의 80%(81명)를 공사 설립 전 채용한다는 목표 아래 추진된다. 위원회는 ‘한국해양진흥공사법’에 따라 고용이 승계되는 한국선박해양㈜, 한국해양보증보험㈜, (사)한국해운거래정보센터(이하 ‘통합대상기관’)에 소속된 직원 48명을 제외한 임원급 4명과 직원 29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는 임원급은 사장 1명, 상임이사 1명, 개방형 공모직 본부장 2명을 채용한다. 경력직의 경우 경영전략분야와 해양·금융분야의 경력을 보유한 직원 22명 채용하고 신입직은 7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임원급 지원자는 해양수산부 누리집과 통합대상기관 누리집의 공고문에 공지된 서류 작성 후 5월 25일(금) 18시까지 위원회 산하 한국해양진흥공사설립추진단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해야 한다. 경력직과 신입직은 5월 29일(화) 18시까지 공사 채용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위원회는 직위별 응시자격요건, 접수방법, 심사절차 및 일정 등이 다르므로 해양수산부 및 통합대상기관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 후 지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강준석 위원장(해양수산부 차관)은 “공사 설립 직후부터 해운산업 재건 등 공사 본연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여러 분야의 역량 있는 전문가가 필요하므로, 이번 채용에 많은 분들이 응시해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를 통해 우수한 분들을 채용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석한글 기자 hangeul8910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