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Dachser Korea, AEO인증 통해 한국 시장 공략 가속

기사승인 2018.08.14  16:29:12

공유
default_news_ad1

   
 
 

왼쪽부터 Mr. Roman Mueller, Air & Sea Logistics Korea 대표이사, Mr. Yi-Keun Yoon, Director General at Korea Customs Service and Ms. Jacqueline Lee, Department Head Operations Air & Sea Logistics Korea가 AEO 인증식 후 기념 촬영에 나섰다.

 
 

유럽 대표 종합 물류기업 Dachser 코리아가 공식 인증된 수출입안전관리우수공인업체 (AEO) 인증(사진)을 통해 탁월한 디지털 프로세스 관리 및 문서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향후 Dachser 코리아 고객들은 통관 절차시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EO인증은 Dachser Korea가 국제 무역의 통관 절차를 처리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임을 증명하는 것으로 Dachser를 이용하는 고객은 신속한 통관 절차 및 더 적어진 보안 및 안전 관련 통제와 통관 절차 시 우선순위 처리를 통해 수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Air & Sea Logistics Korea의 대표이사 Roman Mueller는 “AEO 인증 획득은 Dachser 한국 지사의 주요한 업적이며, 당사의 사업 부문에서 최적의 효율성과 품질이라는 목표 달성을 향한 또 하나의 중요한 진일보된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인증은 디지털 프로세스 관리 및 문서화 분야에서 Dachser의 우수성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Dachser Korea의 운송 프로세스는 포괄적인 항공 및 해상 운송 관리 시스템, Othello를 통해 완전히 투명하게 처리되며, SOP 데이터 베이스는 내부 통제 시스템이 지원하는 프로세스 설명에 대한 전체 개요를 제공하는 등 대외 무역 준수에 관한 자료 또한 체계적으로 문서화되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관리된다.

Mueller는 “AEO 인증 기업은 세관 당국의 광범위한 감사 과정을 거침으로써 현지의 규칙 및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한다고 간주된다”며 “인증 획득의 장점 중 하나는 수출입 시 무역 및 세관 절차가 간소화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인증으로 한국 세관은 미국 세관 당국과의 공동 감사를 위해 Dachser를 선정했다. 미국과 한국의 MTA (상호인정협정)에 따라 Dachser의 AEO 인증은 현재 미국에서도 인정되는 만큼 Dachser Korea는 태평양 운송 사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손정우 기자 2315news@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