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현대글로비스, 신규 ‘영글로비스’ 블로그 개설…SNS 소통 ‘강화’

기사승인 2018.10.08  18:31:10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규 네이버 블로그 오픈…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 확산 및 전달 목표

   

글로벌 SCM 전문 기업 현대글로비스는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Young GLOVIS)’의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젊은 세대와의 SNS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현대글로비스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온라인 채널은 네이버에 개설한 블로그로 기존에 운영 중인 온라인 블로그 후속 채널로 운영된다.

현대글로비스는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콘텐츠로 물류·유통 분야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영글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영글로비스의 기존 블로그 방문자 수는 약 52만 명을 기록했다.

영글로비스 신규 블로그는 현대글로비스가 영위하고 있는 물류·유통 분야를 쉽게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해 자사 사업 관련 이야기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 트렌드 소개와 명사와의 만남 등 다방면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발! 영글로비스! △생생한 물류·유통·해운 이야기 △2030 핫트렌드 △영글로비스가 만난 사람들 △현대글로비스 뉴스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콘텐츠 접근성을 높인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온라인 소통 채널 강화를 통해 영글로비스가 생산한 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더 적극적으로 확산시키고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현대글로비스는 영글로비스 신규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네티즌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로그 내 오픈 기념 이벤트 게시글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 채널에 스크랩하거나 링크한 뒤 해당 SNS URL을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신규 블로그 오픈 이벤트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외식 상품권(10명), 영화 2인 관람권(10명), 디저트 전문점 아이스크림 교환권(30명), 커피 교환권(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초 영글로비스 신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한글 기자 hangeul8910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