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카인클린, 공기청정기 ‘유통 파트너’ 찾는다

기사승인 2018.10.23  18:28:48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외 유통 확대 위해 판매 및 판촉 담당할 신규 파트너 구해

공기청정기 기업 카인클린(대표 이동섭)이 자사 제품 유통을 확대하기 위한 신규 유통 파트너 모집에 나섰다. 러시아과학아카데미센터와 제휴를 맺고 광촉매 공기정화기술을 적용, 필터 없이 차량과 실내공간에서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출시한 카인클린은 이번 파트너 모집을 통해 서울·경기·인천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 유통 파트너도 추가 모집할 계획이다. 새 유통 파트너 자격은 공기청정기 유통에 경험이 있거나 차량 관련 분야에 종사 이력이 있는 업체들의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카인클린 이동섭 대표는 “필터 교환이 필요 없는 광촉매 방식의 혁신적인 공기청정기의 국내 유통 확대를 위해 신규 유통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다”며 “파트너가 확정되면 혁신적인 제품과 다양한 특허를 기반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시장과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카인클린의 공기청정기는 기존 필터방식의 초미세먼지를 필터로 집진(dust collection)해 공기를 정화하는 방식에서 TiO2(이산화티타늄)가 코팅된 나노 광촉매 구슬에 자외선을 비춰 오염된 공기에 산화 반응을 일으켜 정화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 기술은 러시아 과학자들이 기존 집진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개발한 TiO2와 자외선의 산화반응을 이용, 공기 중 약 2만 여종의 화학적 불순물 및 생물학적 유해입자를 제거하는 광촉매 공기정화 기술이다.

이번 출시한 카인클린은 차량 내부 오염도까지 보여주는 LED을 적용했으며, 장거리 운송차량 운전자뿐 아니라 공부방이나 안방, 거실 등에서도 다목적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거잭과 일반어댑터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인클린은 국내 최대 특허 투자 기업인 비즈모델라인과 공동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특화된 특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구축, 100여건의 특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유통 파트너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인클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손정우 기자 2315news@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