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별 인기상품 최대 65% 할인, 로켓배송 10억개 돌파

중국의 광군제(11월1일~11일까지)가 끝난 시점에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쿠팡이 1년에 딱 한번 갖는 또 한번의 쇼핑축제를 시작한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 주방, 출산 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 별 인기상품 4000여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 LG, 다이슨 등 인기 가전 브랜드부터 스토케, 페도라 등 프리미엄 출산유아동 브랜드, 로레알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 포트 메리온, 행켈 등 생활용품 브랜드까지 200여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판매되는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쿠팡은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에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 8개를 선정해 최대 50~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는 올 한 해 쿠팡이 놀라운 성장을 이루는데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 실제로 쿠팡은 올해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직매입 물류서비스인 ‘로켓배송’ 누적 배송 상품이 10억 개를 돌파 했고, 하루 150만 개 이상의 상품을 차질 없이 익일 배송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최대치로 끌어 올리고 있다. 또 최근에는 자정까지 주문한 제품을 오전 7시 전까지 배송해 주는 새벽배송과 함께 기존 온라인으로 구입하기 힘들었던 채소, 계란, 유제품 등을 배송하는 신선식품 물류서비스도 시작했다.

나비드 베이셰 쿠팡 이커머스 SVP는 “이번 행사는 쿠팡이 또 한 번의 기록적 성장을 이루도록 도움을 준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쿠팡의 고객들은 놀라운 로열티를 갖고 있다”며 “우리는 매일 저렴한 가격, 확실한 익일 물류배송, 그리고 로켓와우를 통한 무료 물류배송과 무료반품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