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JLL, 물류 부동산 영업 본격화 나서

기사승인 2019.04.10  16:41:04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온감정평가법인과 MOU 체결…물류 부동산 시장 개척 및 발전 선도 계획

   
 △JLL 코리아 물류산업 자산 서비스팀 우정하 이사(왼쪽)와 가온감정평가법인의 임세환 이사(오른쪽)가 MOU를 체결했다.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 JLL 코리아가 ㈜가온감정평가법인과 물류 부동산 분야의 영업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 교류 및 협력을 추진하는 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정보 상호 교류 △감정평가 업무에 대한 자문 △물류 부동산 거래에 대한 공동 영업마케팅 추진 등에 대해 긴밀히 협력해 물류 부동산 시장의 개척 및 발전을 선도하기로 했다.

JLL 물류산업 자산 서비스팀의 우정하 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물류 부동산 부문의 시장을 공동 개척하고 상호 발전방안을 모색하는데 큰 시너지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JLL은 최근 20년 이상의 물류 전문가 우정하 이사를 담당 임원으로 영입, 물류·산업자산 서비스팀을 본격 가동했다. 이를 통해 물류 임대차 서비스 외에도 컨설팅, 자금조달, 매입·매각, 자산관리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온감정평가법인은 창립 이래 감정평가업계를 선도하며 국토교통부로부터 우수감정평가법인 및 대형감정평가업자로 지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감정평가법인으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