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페덱스, 세븐일레븐 통해 ‘고객에 더 가까이’

기사승인 2019.05.13  10:10:19

공유
default_news_ad1

- ‘페덱스 패키지 드롭 오프’ 서비스 선보여…편의성 및 접근성 제공 기대

   

세계적인 특송 운송 회사 페덱스가 세븐일레븐,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손잡고 페덱스 패키지 드롭 오프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페덱스 아이쉽을 통해 세븐일레븐 방문 전 온라인 사전 등록이 가능해 편리함은 물론 뛰어난 접근성까지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객은 페덱스 아이쉽 서비스를 이용해 최대 중량 0.5kg의 물품을 보낼 수 있다. 과정 역시 간단하다. 기본 배송정보 입력부터 결제까지 페덱스 웹 사이트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고 이후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에 물품을 맡기면 된다.

이번 서비스에 있어서 롯데글로벌로지스틱스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부터 인천국제화물 터미널까지의 운송을 담당하고 이후 인천 터미널에 도착한 물품은 페덱스가 자사 국제 네트워크를 이용해 최종 목적지까지 배송하게 된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페덱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물품 픽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러한 서비스 확장은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페덱스의 노력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에서 이용 가능한 이번 페덱스 아이쉽 드롭 오프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페덱스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