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마켓컬리, 독보적 ‘풀콜드체인 시스템’ 소개하는 신규 TV CF 론칭

기사승인 2019.05.13  14:22:04

공유
default_news_ad1

- 산지에서 집 앞까지 신선함이 유지되는 ‘풀콜드체인 시스템’ 집중 소개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공식 모델 전지현과 함께하는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본격 ‘신선한 샛별배송’ 알리기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샛별이 뜰 때가 가장 신선할 때’라는 메인 카피를 통해 마켓컬리의 가장 큰 특징인 샛별배송으로 신선한 장보기가 가능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마켓컬리의 독보적 경쟁력이라 할 수 있는 신선식품을 최상의 선도로 안전하게 배송해주는 ‘풀콜드체인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풀콜드체인(Full Cold-Chain) 시스템이란, 산지에서 고객 집 앞까지의 전 유통과정에서 식품이 가장 신선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 마켓컬리만의 냉장 배송 시스템이다.

마켓컬리는 지난 1월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하고 선보인 첫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키며 ‘퀄리티 있는 새벽배송, 마켓컬리 샛별배송’이라는 메시지를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각인시킨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에서는 배우 전지현이 마켓컬리와 소비자, 1인 2역을 소화하며 샛별배송의 ‘신선함’을 효과적으로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지난 1월에 선보인 광고 캠페인은 마켓컬리를 더욱 많은 분들께 소개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는 마켓컬리만이 할 수 있는 신선식품 배송 과정을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쌓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신인식 기자 story20217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