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IPA, 인센티브 통해 중소운송업체 수출 돕는다

기사승인 2019.07.24  09:19:52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천항 통한 수출 물동량 전년 대비 증가한 포워더 대상 인센티브 지급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남봉현)가 인천항 물동량 증대를 위해 2019년 상반기에 인천항을 통한 수출 물동량이 전년 대비 증가한 포워더를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이번 인센티브 지급대상은 올해 상반기, 인천항을 통한 컨테이너 화물 수출 물동량이 전년 동기 대비 150톤 이상 증가한 포워더로 지급기준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인센티브 지급은 중소물류 업체의 소량 화물을 반영하기 위해 House B/L을 기준으로 했으며 최소 화물증가량 기준을 전년 3,000톤 이상에서 150톤 이상으로 대폭 하향 조정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과 달리 올해에는 상·하반기로 나누어 반기별 실적에 의해 총 2회 지급하는 것이 기존과 다른 점이다.

IPA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은 “포워더 인센티브 지급을 통해 국내 수출 물류 업체의 물류비 경감에 기여하고 국내수출이 조금이나마 활성화되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센티브 지급은 다음 달 2일까지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고 있으며 선사, 화주 인센티브도 동일 기간에 지급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 사이버홍보관 – 알림마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