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홈픽, 11번가 서비스 본격 시작

기사승인 2019.08.13  13:46:56

공유
default_news_ad1

- 반품 절차 간편해져…“고객 만족도 높아질 것”

   

편리한 반품서비스 '홈픽'을 이제 11번가(대표 이상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홈픽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반품 물품을 수거하는 서비스로 11번가 고객이 반품 신청 시 ‘홈픽으로 발송’을 선택하면 1시간 이내에 배송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 반품 물품을 수거한다.

홈픽 서비스에 포함되는 반품 물품의 무게는 최대 5kg이며 전국(제주와 도서산간 지역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수거된 반품 상품은 거점인 인근 주유소에 보관되며 한진택배를 통해 목적지로 배송된다. 단, 서비스 이용은 구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며 택배비는 3,500원이다.

11번가 관계자는 “홈픽 서비스의 도입으로 반품 상품 회수 시간이 절약돼 고객이 더 편리하게 환불 및 반품을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서비스 도입이 지난 6월부터 운영 중인 ‘안심환불 서비스’와 시너지 효과를 내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