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한국선급 케이알헬라스, ASME 인정 기념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19.09.11  11:11:09

공유
default_news_ad1

- 원스탑 서비스 및 ASME 코드 개정 내용 소개…“기존 대비 과정 대폭 축소돼 편리”

   

한국선급(KR, 회장 이정기)의 자회사인 케이알헬라스(KR Hellas)가 지난 5일, ASME(미국기계학회) 공인 검사기관 인정을 기념해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케이알헬라스의 ASME 공인 검사서비스와 한국선급 및 케이알헬라스의 보일러, 압력용기 인증 원스탑 서비스를 소개하는 한편 ASME 코드 2019년판 개정에 대한 내용도 함께 다뤘다. 세미나에서 나종신 한국선급 인증원 원장은 다양한 기술 세미나와 ASME 코드 교육, 표준 및 코드해석에 대한 서비스 제공, 가격 경쟁력 지원 등을 고객에게 약속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케이알헬라스와 한국선급에서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하게 돼 해외 수출용 기자재의 인증 및 검사를 위해 다수의 기관과 접촉해야했던 기존의 과정이 대폭 축소돼 훨씬 편리해졌다는데 입을 모았다.

케이알헬라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보일러 및 압력용기 제조사에게 중요한 정보인 ASME 코드의 2019년판 갱신에 대한 정보를 보다 많은 고객과 공유할 수 있도록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케이알헬라스가 받은 ASME 인증은 ASME 규격을 기반으로 보일러 및 압력용기의 설계, 제작, 검사 시스템을 평가해 자격이 부여되는 인증으로 산업 및 플랜트 분야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자격으로 손꼽힌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