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페덱스, 카카오톡과 손잡고 ‘상담톡’ 선보여

기사승인 2019.10.15  16:16:14

공유
default_news_ad1

- “고객 편의성 높여줄 것으로 기대”…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페덱스가 카카오톡과 손잡고 ‘페덱스-카카오 상담톡’을 본격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국내 기업들은 배송추적, 요금 견적 요청, 제품 픽업 요청 등 페덱스의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근무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을 통한 페덱스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그 외 시간에는 챗봇 채팅 서비스로 전환된다. 

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지사장은 “페덱스는 국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계속해서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론칭은 페덱스가 기술을 활용해 물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어떻게 충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설명했다.

한편 ‘페덱스-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페덱스’로 검색해 이용할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