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한국선급,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11.08  09:35:00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속가능발전 부문’ 대상…사회적 책임 실천·지속가능발전 활동 성과 인정받아

   
 

한국선급(KR, 회장 이정기)가 지난 6일 열린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 2019’에서 지속가능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기획재정부 산하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은 사회적책임과 경영품질을 중시하는 기업문화 창출과 확산을 위해 매년 10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를 거쳐 우수기업을 선정,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 대상을 수상한 한국선급은 지난해부터 이어 온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이라는 비전 아래 대한민국 유일 국제 선급기술단체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펼쳐온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 △기술 경쟁력 강화 △글로벌 경영기반 강화 △사업포트폴리오 다각화라는 3대 전략이 담긴 ‘중장기전략 2023’ 역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명식 한국선급 경영기획본부장은 “한국선급은 지난 60여 년간 축적한 기술력으로 검사·기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해상에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기술단체로서의 사회적 의무를 더 성실히 이행해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구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선급은 투명하고 청렴한 조직 운영을 위한 ISO 37001(부패방지경영), 직원 등 인적자원의 안전·건강 보장을 위한 ISO 45001(안전보건경영), 지속 가능한 환경 및 자원을 제공하기 위한 ISO 14001(환경경영)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