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DHL 코리아, 6년 연속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쾌거

기사승인 2019.11.15  11:23:35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양한 SNS 채널 통해 물류 전문 콘텐츠 연재

   
 

국제특송기업 DHL 코리아(대표 한병구)가 ‘제12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운송·물류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MSIT)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과 기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포함한 디지털 기반 우수 콘텐츠 사례를 발굴하고 고객과의 소통경쟁력을 평가 및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소통지수 고객평가 △모니터링 분석 △콘텐츠경쟁력 지수평가 △공적조서 운영성평가 △심의위원회 검증평가 등의 과정을 거쳐 선정된 이번 대상에서 DHL 코리아는 다양한 SNS 채널에 물류 관련 전문 콘텐츠를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소통 노력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DHL 코리아는 다각적인 소셜미디어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물류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물류 초보자를 위한 ‘물류 용어 사전’ ▲월별로 선정된 나라의 무역 관련 정보와 유망 업종을 전달하는 ‘이달의 국가’ 등의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DHL 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소셜미디어는 DHL이 오랜 기간 쌓아온 물류 관련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재미있게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도리 수 있는 물류 정보 콘텐츠를 기획해 물류 전문 채널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