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싸이버로지텍, CJ대한통운과 ‘오퍼스 로지스틱스’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20.03.17  11:28:59

공유
default_news_ad1

- ‘오퍼스 로지스틱스’ 클라우드 기반 운송 프로세스…포워딩 전체 업무 최적화

article_right_top

해운·항만·물류 IT 전문기업 ㈜싸이버로지텍은 CJ대한통운과 포워딩 운영 솔루션 ‘오퍼스 로지스틱스’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CJ대한통운은 본사 및 해외법인 대상 물류 통합 시스템을 도입해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및 표준 프로세스를 확립하게 됐다.

오퍼스 로지스틱스는 포워더 업무를 위해 설계된 통합 포워딩 운영 전문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기반 단일 시스템에서 운송 프로세스를 서비스해 포워딩 업체의 영업, 수출입 물류 운영에서 회계 관리까지 포워딩 전체 업무를 최적화할 수 있다.

CJ대한통운 글로벌 포워딩 사업본부 이진욱 상무는 “글로벌 선두 물류기업으로서 성장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의 통합과 개선은 필수 조건이다. ‘오퍼스 로지스틱스’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신속한 대응력을 확보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싸이버로지텍 현재승 총괄전무는 “‘오퍼스 로지스틱스’는 디지털화 및 자동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포워딩 업무의 효율화가 극대화되도록 지원한다. 싸이버로지텍은 CJ대한통운과 협력하여 글로벌 포워딩 운영 최적화라는 목표를 실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석한글 기자 hangeul8910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