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장점 기반으로 원활한 생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는 평가

딥러닝 기반의 산업용 머신비전 분야 전문업체 코그넥스(Cognex, 대표이사 Robert Willet)가 경제적인 일체형 솔루션 ‘얼라인사이트(AlignSight)’ 얼라인먼트 센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얼라인사이트(AlignSight)’는 비전 가이드 로봇 및 스테이지 얼라인먼트(Alignmen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빠르고 사용이 쉬운 센서 솔루션으로 가전제품과 전자 하드웨어 산업에서 로봇 픽엔플레이스(Pick & Place), 머신 텐딩(Machine Tending). 스테이지 모션을 빠르고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와 더불어 △업계 최고 수준의 물체 위치 인식 툴, ‘팻맥스’ 기술 적용 △자동 핸드아이 보정 기능 △사용이 간편한 그래픽 설정 마법사 및 유연한 로봇 인터페이스 라이브러리 △별도의 외부 컨트롤 없이도 애플리케이션 실행 가능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얼라인사이트(AlignSight)’는 원활한 생산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허브 레이드(Herb Lade) 코그넥스 글로벌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부 부사장은 “코그넥스의 ‘얼라인사이트(AlignSight)’를 통해 사용자는 코그넥스의 강력한 비전 기술을 모션 시스템에 빠르게 통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별도의 프로그래밍 없이도 자동화된 얼라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의 속도와 정확성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