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다임러 트럭 코리아, 트럭 전문 콜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센터’ 오픈

기사승인 2020.07.01  14:10:42

공유
default_news_ad1

- 신속하고 전문적이며 능동적인 고객 지원 예정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트럭 전문 콜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중장기 계획의 하나로 고객이 운송 사업을 시작하는 트럭 출고 시점부터 차량을 운행하는 전 기간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강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번 트럭 전문 콜센터를 오픈함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로 이어지는 토탈 지원체계를 갖추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센터는 고객 불편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사전 차량 서비스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 불편 발생 시 신속하게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신속한 운행 복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연중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비롯해 트럭 전문 상담사가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다임러 트럭 코리아 전담 기술진이 신속하게 상담을 지원한다.

신모델 전문 상담 데스크를 운영해 구입 초기 집중 발생하는 다양한 질문에 신속 대응하고 5000km 점검 예약 해피콜, 담당 서비스 센터 안내 등 선제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능동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멤버십 카드인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전문 상담 데스크를 통해 카드 정보 조회, 카드 재발급 및 포인트 관련 문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구입 문의도 가능하다.

조규성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서비스는 단순 고장 수리 그 이상의 것을 추구한다”며 “성공을 향한 고객의 여정에 늘 동행하며 차별화된 트럭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추구하는 서비스 영역”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센터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강화된 차량 정비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석한글 기자 hangeul8910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