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5톤급 중형트럭 포워드 국내 첫선…50여 개 거점 순회 예정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가 5톤급 중형트럭 모델인 포워드(Forward)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에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는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11개 지역의 물류 거점에서 이스즈 포워드 순회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3.5톤급 중형트럭인 이스즈 엘프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을 기반으로 큐로모터스는 이번 포워드 모델을 선보이며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국내시장에 첫선을 보이는 5톤급 이스즈 포워드는 지난 1970년 첫 출시 이후 5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모델이다. 특히 높은 내구성과 경제성을 무기로 일본, 호주는 물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높은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대표 모델 중 하나이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이번 5톤급 포워드 출시로 중형 트럭으로 제품 포르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확충, 정비사 양성 등의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포워드 출시 기념 로드쇼는 6일 경기도 고양시와 파주시를 시작으로 전국 11개 지역, 50여 개 거점을 순회하며 찾아가는 전시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에 대해서는 포워드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물론 상담 및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순회전시 일정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큐로모터스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거나 이스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