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롯데글로벌로지스, ‘일하기 좋은 회사’에 선정

기사승인 2020.07.29  15:17:56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용노동부 주관,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포상

   
 
  △ 왼쪽부터 정세균 국무총리, 하종수 롯데글로벌로지스 경영지원부문장이 29일 오후 세종특별자치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패를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일하기 좋은 회사로 선정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년 첫 시행 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은 일자리 양과 질을 개선한 기업에 대해 그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는 정부 포상으로 매년 정기 근로감독 유예, 정책자금 지원, 세액 공제 등 각종 행정 및 재정적 특전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포상에서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직원들의 일, 생활 균형 실천과 같은 일자리 질 개선부분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PC-OFF  및 Mobile-OFF제도 시행, Sandwich-Day  연차사용 의무화, 유연 근무제 등을 시행하는 한편 여성 육아휴직 자동전환, 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가족사랑 휴가, 출산축하지원금 등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뿐만 아니라 성과 향상까지도 이끌어냈다.

여기다 월 1회 2시간 일찍 퇴근할 수 있는 ‘행복티켓’ 제도와 스마트 오피스 구축, 여성휴게실 및 수유실 운영을 통해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구축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는 “아침에 일어나면 가고 싶은 회사,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직원 개개인이 행복한 조직, 건강한 조직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정우 기자 2315news@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