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로지스팟, 디지털 운송 기반 B2B 퀵 서비스 ‘바로운송’ 출시

기사승인 2020.08.04  09:25:49

공유
default_news_ad1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퀵 서비스 호출…실시간 운송확인, 간편결제 및 통합 관리 제공

   

로지스팟(주)이 디지털 운송 기반의 B2B 퀵 서비스인 ‘바로운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로운송’은 로지스팟의 디지털 물류 플랫폼 및 전문 운영팀의 노하우와 오토바이, 소형트럭 등을 이용해 운송하는 기업 퀵 서비스의 국내 전 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화 된 B2B 퀵 서비스다.

‘바로운송’은 화물운송의 디지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로지스팟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퀵 서비스에 접목해 기존 문제점을 해결하는 동시에 퀵 서비스의 디지털화 방향을 새롭게 제시했다.

포털 검색이나 전단지를 보고 전화로 호출하던 퀵 서비스를 웹과 앱에서 언제 어디서든지 배차 요청하고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빠르게 배차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접수부터 배송 완료까지 모든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합리적이고 투명한 비용으로 카드, 선·착불, 월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 내 이용자, 부서, 지역별 지점 등의 배차내역이 모두 한 채널에서 기록되어 관리 주체와 절차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전문 운영팀의 책임배차와 드라이버 관리가 제공되며 운송 시 물품파손이나 배차 지연 없이 기업별 전담 드라이버를 지정해 뛰어난 품질의 운송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전국적으로 광범위하고 안정적인 퀵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국 어느 지점이든 원하는 시간에 운송이 가능하다.

또한 기업 내 플랫폼에 바로운송 서비스를 연동하면 별도로 업체에 연락하지 않아도 퀵서비스가 자동 배차되고 운송부터 정산까지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다. Open API를 통해 기업 내 ERP, WMS 등 SCM 관련 시스템과 연동해 디지털 물류관리 환경을 조성하고 공급망 전반의 디지털 혁신을 만들어 갈 수 있다.

박준규 로지스팟 대표는 “대형화물 운송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는 로지스팟의 통합운송관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퀵 서비스의 특성과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면서 개발하였다. 전국의 모든 기업들에게 새롭고 편리한 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지스팟에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퀵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석한글 기자 hangeul8910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