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맘마먹자 통해 이제 ‘수산물도’ 배송된다

기사승인 2020.08.10  15:19:40

공유
default_news_ad1

- 더맘마, 어판왕과 수산물 플랫폼 구축 위한 투자합작 계약 체결

   

동네마트 O2O플랫폼 ‘맘마먹자’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어판왕 어업회사법인 주식회사(대표 김규정)와 수산물 플랫폼 구축을 위한 신설법인 합작투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 체결로 ‘㈜어사출또’ 신규법인 설립‧운영을 통해 수산물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플랫폼을 구축하고 관련된 모든 사업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어판왕 어업회사법인(주)은 수산물과 부대물품 등의 생산 및 공급 관리의 역할과 함께 맘마먹자 가맹마트에 수산물을 공급하게 되며 ㈜더맘마는 수산물 유통 플랫폼의 개발과 지속적인 물류 시설 투자,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게 된다.

더불어 이번 계약에는 양사의 기존 사업 영역에서 시너지를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한 업무제휴 내용도 포함됐다. 구체적으로 ㈜더맘마의 동네마트 장바구니 앱 ‘맘마먹자’에 어판왕의 수산물·회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어사출또’ 배달시스템을 적용, 맘마먹자 앱을 통해 120여 개의 어사출또 가맹점으로부터 주문 즉시 빠른 배송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맘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전체 외식업계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이 늘어나면서 수산물 유통 및 외식업계의 경제적 타격이 우려되는 상황”이라는 말과 함께 “더맘마와 어판왕(어사출또)이 가지고 있는 e커머스 플랫폼 기술 및 수산물 유통 경험을 조화롭게 접목해 위기를 기회로 바꿀 것”이라고 밝혔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Net1_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