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8

한진, 편리한 여행 위한 패키지 배송 서비스 선보인다

기사승인 2020.09.28  09:46:52

공유
default_news_ad1

- 여행지 필수 아이템을 호텔에서 수령 및 반납할 수 있어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를 오는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간편여행패키지’는 여행지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렌탈상품을 호텔에서 배송받아 이용한 뒤 반납하는 형식으로 무거운 짐을 들고 다닐 필요없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범 운영 동안 패키지는 의류와 폴라로이드, 우양산 등으로 구성되며 운영 대상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스카이패스 ‘마일로 호텔로’에서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가 포함되 서귀포KAL호텔 한라산 전망 주말 2박 3일 숙박상품을 예약하는 총 50개 팀이다. 시범 운영 기간에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고객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 이용 사진과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과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여행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 고객 모두에게는 5천 원 상당의 커피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간편여행패키지’ 배송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및 KAL호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간편여행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은 시범운영 결과와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간편여행패키지’ 렌탈 품목을 보완하고 서비스 운영 내용을 확정할 방침이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이 보유하고 있는 물류 인프라와 호텔 및 렌탈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더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밀접한 배송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굴하고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재황 기자 jhzzwang@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1_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