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배터리, 냉각수 및 판넬류 등 부품 최대 30% 할인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김영재)는 겨울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부품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볼보트럭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11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3달간 진행되며 기간 내 전국 30개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볼보트럭은 이번 캠페인 기간 고객들에게 배터리, 냉각수 및 판넬류를 포함한 약 250여 개의 부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오일&필터 패키지’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패키지 할인과 함께 해당 기간 오일필터와 연료필터 및 엔진오일 등을 교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와이퍼 블레이드, 미션오일 및 요소수 등의 부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을 한다. 볼보 블루 프로그램은 ckfidd의 문제가 발생하기 전 정기적인 예방 정비 서비스를 통해 업타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 신차 구입 고객의 약 50% 이상이 가입하고 있을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볼보트럭은 이번 겨울 캠페인과 함께 장거리 주행이 많은 고객의 겨울철 안전주행을 위해 에어탱크 및 연료 수분 필터, 배터리 테스트 등을 비롯한 주요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차량 점검에 더욱 만전을 기해야 하는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더욱 많은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위해 경제적으로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볼보트럭은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상용차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데 이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해당하는 할인 대상 품목 및 기타 내용은 볼보트럭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볼보트럭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