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환경에 발 맞춘 변화 실천해야"

로젠택배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신년회를 개최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다짐했다.

로젠택배(대표이사 최정호)는 지난 12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2020 로젠 가족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신년회에는 최정호 대표 이하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지점장 및 우수 영업소장이 참석했으며 지난해 회사를 빛낸 모든 참석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우수 지점 및 영업소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최정호 대표는 새해 메시지를 통해 모든 구성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급변하는 시장을 고려해 선제적 변화관리 활동이 이뤄져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젠택배는 지난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본질적인 책임 의식을 바탕으로 시장 환경에 발맞춘 변화를 실천해 ‘로젠택배만의 가치’를 지켜나가는 것에 주력했다.

최정호 대표는 이를 토대로 시장을 면밀히 살피며 유연함을 바탕으로 변화된 시장에 적극 대응할 것을 주문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배송 네트워크를 고려한 집하 체계 구축과 배송 안정성 강화를 강조했다.

한편 로젠택배는 본사와 대리점 간 상생과 소통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하고 있으며 2018~2019년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 추천(KMAC)’ 1위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